홈고객센터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본사에서 직접가입하는 것과 대리점에서 가입하는것이 다른가요? 작성자 m26dKHJnp 작성일 2026-02-08 20:44 조회 48 본사에서 직접가입하는 것과 대리점에서 가입하는것이 다른가요? Q.본사에서 직접가입하는 것과 대리점에서 가입하는것이 다른가요? A. 같은 품명을 가지고 있다면 내용면과 금액에서는 차이가 없어요.하지만 극히 일부지만 특수 상품중 의무가입금액을 줄일 수 있는 상품도 있으니, 본사와 대리점 둘다 잘 알아보시는게 좋아요.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« 비아그라 직구 방법 안내 뉴 토끼 대피소 관련 모든 질문에 답해줄 명품 사이트 발견! »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Powered by KBoard